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전국의사총파업 2일차, 휴진 안내문 붙은 병원 권창회 기자 입력 2020-08-27 18:50 수정 2020-08-27 18:54 제2차 전국의사총파업 둘째날인 27일 오후 서울 송파구의 한 병원에 휴진 안내문이 붙어있다. 보건복지부는 27일 낮 12시 기준으로 전국 의원급 의료기관 3만2,787개소 중 8.9%인 2,926개소만 집단휴진에 참여했다고 밝혔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