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과 윤희숙 의원이 20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'분열과 절망을 딛고 미래로' 혁신아젠다포럼에서 악수를 나누고 있다.
포토-정치·사회
[포토] 손 맞잡고 인사하는 '김종인-윤희숙'
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포토-정치·사회
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과 윤희숙 의원이 20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'분열과 절망을 딛고 미래로' 혁신아젠다포럼에서 악수를 나누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