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연예·문화 [포토] 여신돌 에이핑크, 남심 설레는 손인사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8-05 17:39 수정 2020-08-05 17:39 걸그룹 '에이핑크(Apink)' 보미, 은지, 남주, 하영이 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 별관에서 진행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'퀴즈 위의 아이돌' 녹화 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