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연예·문화 [포토] 신곡 '얼레리꼴레리'로 9개월 만에 복귀한 원팀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8-04 18:39 수정 2020-08-04 18:39 아이돌그룹 '1TEAM(원팀)'이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TV '더 쇼(THE SHOW)' 생방송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