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법사위 참석한 '김현미-김영춘'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8-03 17:54 수정 2020-08-03 17:54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3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김영춘 국회사무총장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