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동료의원 박수 받으며 본회의장 나서는 김태년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7-20 12:19 수정 2020-07-20 12:19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0일 오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80회국회(임시회) 제2차 본회의에서 교섭단체 대표연설을 마친 뒤 의원들의 박수를 받으며 회의장을 나서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