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더불어민주당-인천·강원 예산정책협의회 기념촬영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7-15 11:27 수정 2020-07-15 11:27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, 김태년 원내대표, 박남춘 인천시장, 최문순 강원도지사 등 참석자들이 1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'더불어민주당-인천·강원 예산정책협의회'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