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신임 당직자들과 기념촬영 갖는 김종인 위원장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7-13 11:10 수정 2020-07-13 11:10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, 주호영 원내대표, 신임 당직자들 등 참석자들이 1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