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미래혁신포럼서 만나 악수하는 '홍준표-오세훈' 권창회 기자 입력 2020-07-07 11:53 수정 2020-07-07 11:53 홍준표 무소속 의원과 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7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'대한민국 미래혁신포럼'에서 만나 악수를 나누고 있다. 포럼에는 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'시대정신'을 주제로 강연자로 나섰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