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국회서 악수나누는 '김종인-원희룡'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6-23 10:45 수정 2020-06-23 10:45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이 23일 오전 국회 도서관에서 열린 사회안전망 4.0 정책토론회에서 원희룡 제주지사와 악수를 나누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