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'자치와 균형 포럼' 간담회, 축사하는 김태년 원내대표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6-04 14:41 수정 2020-06-04 14:41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4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'자치와 균형 포럼' 간담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.간담회에는 김 원내대표, 조정식 정책위의장, 이낙연 의원, 이광재 의원, 염태영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표회장 등이 참석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