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이해찬 대표와 악수하는 강순희 근로복지공단 이사장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6-03 11:44 수정 2020-06-03 11:44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'더불어민주당 코로나19 극복 근로복지진흥기금 전달식'에서 강순희 근로복지공단 이사장과 악수를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