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발언하는 강순희 근로복지공단 이사장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6-03 11:42 수정 2020-06-03 11:42 강순희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이 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코로나19 극복 근로복지진흥기금 전달식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. 이날 민주당은 근로복지공단에 7억 5,700만원을 기부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