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32년 악연 '이해찬-김종인', 손 맞잡은 여·야 수장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6-03 11:32 수정 2020-06-03 11:32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이 3일 오전 국회에서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예방하고 악수를 나누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