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악수 나누는 오세훈-배현진 이종현 기자 입력 2020-05-27 15:15 수정 2020-05-27 15:15 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27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미래통합당 전국조직위원장회의에서 배현진 당선인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