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병석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장 후보, 김상희 국회 부의장 후보가 25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'제21대 국회 전반기 국회(부)의장 더불어민주당 후보자 선출 당선인 총회'에서 후보 선출 후 이해찬 대표, 김태년 원내대표, 김영주 선관위원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
포토-정치·사회
[포토] 민주당지도부와 기념촬영하는 '박병석-김상희'
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