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등교 수업 운영방안 발표 위해 입장하는 조희연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5-18 14:40 수정 2020-05-18 14:40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이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시교육청에서 학생 등교 수업 운영 방안 관련 브리핑을 위해 입장하고 있다.이날 브리핑에는 조 교육감, 강연흥·손영순 교육정책국장, 백정흠 평생진로교육국장, 권성연 기획조정실장 등이 참석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