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더불어민주당 "의료진과 국민께 감사"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4-29 11:35 수정 2020-04-29 11:35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, 이인영 원내대표, 박주민 최고위원 등 참석자들이 2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수화로 '코로나19(중국 우한 폐렴)' 대응에 힘써준 의료진과 국민께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