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시민들과 사진찍는 이수진 후보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4-08 19:22 수정 2020-04-08 19:22 이수진 더불어민주당 서울 동작구을 후보가 8일 오후 서울 동작구 남성역에서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한 뒤 사진을 찍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