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시민들과 인사나누는 나경원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4-08 18:23 수정 2020-04-08 18:23 나경원 미래통합당 서울 동작구을 후보가 8일 오후 서울 동작구 힐스테이트 상도 센트럴파크 사거리에서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