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총선 승리 다짐하는 '김종인-김진태'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4-07 17:06 수정 2020-04-07 17:06 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선거대책위원장과 김진태 강원 춘천시철원군화천군양구군갑 후보가 7일 오후 강원 춘천시 중앙로에서 손을 맞잡고 총선 승리 다짐을 하고 있다. (강원 춘천=박성원 기자)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