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시민들과 인사하는 태영호 후보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4-03 09:20 수정 2020-04-03 09:20 태구민(태영호) 미래통합당 서울 강남갑 후보가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지아 입구에서 시민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