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방송기자클럽 초청 토론회, 패널과 대화하는 이낙연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4-02 12:31 수정 2020-04-02 12:31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서울 종로구에 출마한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이 2일 오전 서울 양천구 방송회관에서 열린 방송기자클럽 초청 토론회에 참석해 패널과 대화를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