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펄어비스 규탄 기자회견 갖는 류호정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3-24 11:24 수정 2020-03-24 11:24 류호정 정의당 IT산업노동특별위원장과 민주노총 화섬식품노조 노조원들이 24일 오전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'IT 노동자 갈아넣는 블랙기업 펄어비스 디버그하겠습니다'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