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코로나19 관련 기자간담회 갖는 이낙연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3-20 15:09 수정 2020-03-20 15:09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코로나19국난극복위원장이 20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코로나19 국난극복 위한 지자체 적극 대응 촉구 기자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