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모두발언하는 이해찬 대표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3-16 10:53 수정 2020-03-16 10:53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6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제3차 코로나19 국난극복위원회 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