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선거구획정 기자회견 갖는 강원지역 의원들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3-04 14:44 수정 2020-03-04 14:44 강원도 국회의원 협의회 소속 의원들이 4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강원도 선거구획정안 폐기 및 9개 의석 재획정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. (왼쪽부터 이양수, 송기헌, 이철규, 권성동, 염동열, 김기선, 김진태 의원.)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