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코로나19 특위 회의, 인사말하는 기동민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3-02 12:11 수정 2020-03-02 12:11 기동민 더불어민주당 간사가 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'코로나19 특별위원회 1차 회의'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