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민주당 입당·출마 선언하는 권지웅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2-26 12:24 수정 2020-02-26 12:24 권지웅 민달팽이주택협동조합 이사가 26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더불어민주당 입당 및 비례대표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. 이날 권 이사는 '집 없는 시민 105명'과 함께 민주당에 입당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