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'폐암 수술' 후 첫 재판 출석하는 양승태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2-21 14:11 수정 2020-02-21 14:11 양승태 전 대법원장이 21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. 양 전 대법원장은 폐암수술을 마치고 두달 만에 재판에 출석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