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교섭단체 연설 후 본회의장 나서는 이인영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2-18 12:27 수정 2020-02-18 12:27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8일 오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76회 제1차 본회의에서 교섭단체 연설을 마치고 본회의장을 나서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