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인사하는 태영호 전 주영 북한대사관 공사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2-11 11:35 수정 2020-02-11 11:35 태영호 전 주영 북한대사관 공사가 1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입당과 제21대 총선 지역구 후보 출마 발표 기자회견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