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김영근 성균관장 예방한 황교안 대표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2-10 16:26 수정 2020-02-10 16:26 제21대 총선에서 '종로' 지역구 출마선언을 한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성균관 유림회관에서 김영근 성균관장을 예방하고 환담을 나누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