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종로 출마 선언 후 당사 나서는 황교안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2-07 15:55 수정 2020-02-07 15:55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자유한국당 중앙당사에서 제21대 총선 '종로' 출마 기자회견을 마치고 당사를 나서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