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코로나 23번째 확진자 발생, KTX 열차 내 방역 실시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2-06 16:15 수정 2020-02-06 16:15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23번째 확진자가 나온 6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수도권철도차량정비단 경정비동에서 방역작업자들이 KTX 열차 내부를 방역 소독하고 있다. (경기 고양=박성원 기자)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