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바른미래당 의원들과 오찬 갖는 안철수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1-28 13:39 수정 2020-01-28 13:39 안철수 전 바른미래당 대표가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식당에서 바른미래당 의원들과 오찬간담회를 갖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