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한국당 총선 공천관리위 "4.15 총선 화이팅"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1-23 12:46 수정 2020-01-23 12:46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, 심재철 원내대표, 김형오 공천관리위원장 등 참석자들이 2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'자유한국당 4.15 총선 공천관리위원회 임명장 수여식'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