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황교안 "즐거운 설날 되세요"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1-23 12:17 수정 2020-01-23 12:17 설연휴를 하루 앞둔 23일 오전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, 심재철 원내대표 등 한국당 의원들이 서울역에서 귀성객에게 인사를 한뒤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