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자유한국당, 서울역서 설 맞이 귀성인사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1-23 12:11 수정 2020-01-23 12:11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, 심재철 원내대표 등 한국당 의원들이 설연휴를 하루 앞둔 23일 오전 서울역에서 귀성객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