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귀성객에게 설 인사하는 황교안 대표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1-23 12:06 수정 2020-01-23 12:06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, 심재철 원내대표 등 한국당 의원들이 설연휴를 하루 앞둔 23일 오전 서울역에서 귀성객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