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민주당 복귀 기념촬영하는 '이해찬-이낙연'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1-15 11:08 수정 2020-01-15 11:08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당으로 공식 복귀한 이낙연 전 국무총리에게 환영 꽃다발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