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정치·사회 [포토] 국무위원들과 기념촬영하는 정세균 신임 국무총리 박성원 기자 입력 2020-01-14 17:36 수정 2020-01-14 17:36 정세균 신임 국무총리 등 국무위원들이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열린 '제46대 정세균 국무총리 취임식'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