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-연예·문화 [포토] 걸그룹 오마이걸 "1위해서 행복해요" 박성원 기자 입력 2019-05-14 20:00 수정 2019-05-14 20:12 걸그룹 오마이걸이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TV '더 쇼(THE SHOW)' 생방송에서 첫 정규앨범으로 1위를 수상해 소감을 말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