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 [포토] 당선 소감 밝히는 이주영 국회부의장 후보 공준표 기자 입력 2018-07-12 17:39 수정 2018-07-12 17:39 자유한국당 국회부의장 후보에 당선된 이주영 의원이 12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'제20대 국회 자유한국당 국회부의장 후보 선출 의원총회'에서 당선 소감을 밝히고 있다.이날 이 의원은 재석의원 101명의 투표참여 의원 중 과반 이상의 지지를 받아 부의장 후보로 결정됐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