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 [포토] 나란히 앉은 자유한국당 경북지사 예비후보 정상윤 기자 입력 2018-03-14 16:57 수정 2018-03-14 16:57 김광림, 이철우, 박명재, 남유진(왼쪽부터) 자유한국당 6.13지방선거 경북지사 예비후보가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자유한국당사에서 진행된 광역단체장 후보자 면접에 대기하고 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