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 [포토] 은메달 수상하는 한국 남자 봅슬레이 대표팀 이종현 기자 입력 2018-02-25 13:27 수정 2018-02-25 13:27 한국 남자 봅슬레이 대표팀(원윤종, 서영우,김동현, 전정린)이 25일 오전 강원도 평창 올림픽슬라이딩센터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남자 봅슬레이 4인승 시상식에서 은메달을 수상 후 기뻐하고 있다. (사진=2018평창사진공동취재단)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