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 [포토] 한국GM 노조와 악수 하는 조배숙 대표 공준표 기자 입력 2018-02-19 17:33 수정 2018-02-19 17:33 조배숙 민주평화당 대표가 19일 오후 국회에서 한국GM 노조와 악수를 나누고 있다. 이날 면담에는 김재홍 한국GM노조 군산지회장, 임한택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