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 [포토] 국회 찾은 한국GM 노조 공준표 기자 입력 2018-02-19 17:32 수정 2018-02-19 17:32 한국GM 노조가 19일 오후 조배숙 민주평화당 대표와 면담을 위해 국회를 방문했다. 이날 면담에는 김재홍 한국GM노조 군산지회장, 임한택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