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 [포토] 한국GM 노조와 면담하는 장병완 공준표 기자 입력 2018-02-19 15:48 수정 2018-02-19 15:48 장병완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이 19일 오후 국회에서 한국GM 노조와 면담하고 있다. 이날 면담에는 김종훈 민중당 의원, 김재홍 한국GM노조 군산지회장, 임한택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. 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