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XM 임영민이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진행된 MXM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. 이날 MXM 임영민X김동현 팬사인회는 피키비키 라인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.
포토
[포토] 손가락 하트도 사랑스러운 MXM임영민
Copyrights © 2005 뉴데일리 NewDaily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포토
MXM 임영민이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진행된 MXM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. 이날 MXM 임영민X김동현 팬사인회는 피키비키 라인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.